M&S Technique Element

Modeling & Simulation

기술요소

3D 컨텐츠 제작기술

고품질의 3D 컨텐츠(배경, 캐릭터, 애니메이션 등)를 직접 개발하여 제공하고있습니다. 군 훈련용 3D 컨텐츠팀과 엔터테이먼트 컨텐츠팀으로 구성되어 고객만족의 품질을 보장합니다.

배경 개발

캐릭터 개발

애니메이션 개발

3D 영상사격 영상처리 기술

초당 60Frame 이상의 속도로 탄착점을 처리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실시간 총구궤적 추적 및 궤적분석을 통하여 훈련효과를 극대화합니다.

Shooting Training Program applied Trajectory flight characteristic curve algorithm

시뮬레이션 총기제작 기술
  • Realistic Weapon : 실 총기 제원을 분석하여 설계 제작하고, 당사의 특허기술인 반동력 발생장치를 부착하여 우수한 사격효과를 제공합니다.
  • Real Weapon Remodeling : 실 총기를 레이져장치와 반동장치를 이용하여 시뮬레이션 총기로 개조하여 실총훈련과 동일한 효과를 제공합니다.
  • 설계기술 : 실제총기와 동일한 사양(무게, 크기, 재질 등)의 모의총기 설계기술 보유
  • 제작기술 : 설계된 3D 데이터를 이용한 모듈가공
  • 유무선총기 : 모의 총기와 통제기 데이터 통신방식에 따라 유무선을 모두 지원(공압방식, 가스방식)합니다.
  • 반동력 : 당사의 특허기술인 반동력 발생장치를 실총기 또는 모의총기에 삽입, 공압 또는 가스를 이용해 실총기와 가장 유사한 반동력을 제공합니다.
무장훈련 시뮬레이션 제작기술

실제 무기제원을 분석하여 동일한 기능을 탑재하여 시뮬레이션 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(H/W) 및 소프트웨어(S/W)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3D 게임개발

3D 컨텐츠 개발능력과 영상처리기술 등을 이용하여 기록사격, 클레이사격 등 다양한 사격관련 게임 개발능력과 가상현실 체험용 게임 등 우수한 3D 게임개발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